지니어트95512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3
친정어머니께서 콩물을 직접 갈아주셔서 집에서 면만 삶아서 해먹었어요.
콩물은 단백질도많고 영양식이라 한끼먹으면 든든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