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UN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EREUN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REUN
리뷰12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3
구기동에서 설렁탕 진한국물에 무석박지김치
너무 맛있어요. 일주일에 석박지 무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시원한 무와 설렁탕 넘 맛나요.
해장국도 진한육수 우거지의 야들야들
또 가고 싶은 곳이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