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4
진미채를 먹었는데, 진미채를 매콤하게 무쳐 칼칼했고, 쫄깃하면서 감칠맛이 가득하니 밥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지니5360043
리뷰3538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