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ㅎㅎ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ㅎㅎ조아
리뷰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4
으깬 두부에 잘게 자른 쪽파와 당근을 넣고 계란말이를 했어요.약간의 소금과
액젓으로 간을 해서 슴슴하니 밥 없이 먹어도 좋고 두부를 넣어 든든합니다.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