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4
그냥 두부도 볶음김치 등과 먹으면 맛있지만 된장국에 들은 두부가 참 맛있는 것 같아요
국물도 달 베는것 같고 고기 먹을때 된장찌개나 국이 빠지면 섭섭한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
쭈뇽희
리뷰321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