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동원 부산어묵 진 꼬치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동원 부산어묵 진 꼬치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4
집에서 끓여먹으려고 부산꼬치어묵 구매했어요. 어육 함량이 80% 이상 되는 제품이라 믿음이 가요. 가성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0kcal
동원부산어묵 진 꼬치어묵
5.0(리뷰 7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