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4
오늘 보리빵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먹었는데 보리의 쌉쌀한 맛이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니 옛날 추억의 맛이 생각납니다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알비나2
리뷰289

1개(30g)
71kcal
찰보리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