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혀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혀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혀
리뷰6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4
오랜만에 밀가루 묻혀서 계란에 부쳐먹으니 맛있네요.가성비도 좋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
그냥혀
리뷰62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