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냉면은 또 겨울에 먹으면 새롭게 맛있어요.
냉장고에 냉면 육수랑 냉면 면은 늘 쟁여놔요.
동치미랑 오이 썰어넣고 양념장 넣으면 빠르게 간단하고 맛있는 냉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아린공쥬
리뷰274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