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코코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넬코코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넬코코
리뷰9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5
양배추 찜 해먹었어요.양배추가 늠 달고 맛있어요..양념장만들어서 밥에 쌈 먹음 정말 맛있어요..늠 달고 맛있어서 그냥 간식으로 먹기도해요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메뉴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