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식당에서 먹었습니다.
콩물과 함께 들어있어서 콩물우유같은 느낌도 있었습니다.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양념장을 넣어서 먹었습니다.고소함이 밀려들어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강릉초당두부초당순두부
4.8(리뷰 33개)
·식단기록1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