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5
가리비 한 가득 있는 메뉴를 시켰어요. 낙지탕탕에도 있고 오징어 순대도 같이 나오네요. 두 종류를 시켰다니 비주얼 예쁘게 차려져 나왔습니다.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