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오늘의 외식은 소고기입니당. 역시 밖에서 구워먹는 고기는 꿀맛이네용! 상추쌈이랑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뾰로롱롱
리뷰425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