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찌니어트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찌니어트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찌니어트
리뷰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5
강원도 강릉놀러가서 초당마을에가서 맛있는 두부요리점심을 먹었어요. 위에 부담이 덜가는 양념없는 초당순두부~유명한곳갔는데 맛은 평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강릉초당두부초당순두부
4.8(리뷰 33개)
·식단기록1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