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5
친구와 이른저녁으로 오투 닭갈비에서 외식 했어요.
양배추가듬뿍,고구마,치즈들어간 떡과 부드럽게 익은 닭고기를 마늘,고추넣고 쌈싸서 배불리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