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숨쑤쑴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숨쑤쑴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숨쑤쑴
리뷰1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30
오빠네 식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 식사를 무엇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날도 쌀쌀하니 곤이와 이리가 가득 가득한 매콤 칼칼한 알탕~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수숨쑤쑴
리뷰157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