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계란초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아 이 계란초밥 너무 좋았습니다. 계란만 싫어하지 않는다면 호불호는 거의 없을 것 같네요. 부드럽고 말랑한 계란과 밥알 씹는식감이 좋았네여.
#일반식 #야식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껄껄덕
리뷰1387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