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뜨끈하고 맛이좋은 알탕 끓여서 먹었습니다. 청양고추도 넣어서 매콤하고 칼칼하게 만들었더니 더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