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30
회사 1층 식당에서 먹은 맛있는 닭볶음탕이에요 !! 너무 얼큰하고 국물이 찐해서 자극적이면서 맛있어요 ㅋㅋ 강추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영잔디
리뷰173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