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엽기떡볶이집에서 파는 엽기닭볶음탕이예요 ~
오리지널로 적당에서 좀 더 매움이 있어 완전좋아요 ..쫄면이 국물을 흡수에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지니5654592
리뷰657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