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6
김치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잘 살아있었고 맵지는 않지만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싱겁지 않고 좋았어요 밥을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