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6
두부된장국
된장맛이 구수하고 진해서 너무 좋았다.
닭갈비랑 잘 어울렸으며 두부가 탄탄했다.
옛날 재래식 된장을 쓴 거 같아서 더 특별한 맛이었다.
된장국 먹으러 또 오고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