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6
겨울에 제철인 홍가리비 찜으로 먹어요
깨긋하게 씻은 후에 냄비에 세워서 넣고
물 아주 살짝 넣은 후에 15분 정도 찌기만 하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