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710710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루피710710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피710710
리뷰8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감기기운이 있어 해롱되는 동생을 위해 맛난거 먹으러 갔
습니다. 이곳은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어떤것을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갈비살이 주 메뉴
적당한 기름기와 싱싱함이 무기
숯불에 구우면 뭐든 맛있다지만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한
우맛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자주 먹지는 못해요 ㅋㅋㅋ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