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162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162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162
리뷰14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31
보통 술안주로 먹는 누룽지탕이지만 너무 좋아하는지라 밥 반찬으로도 먹는다
내용물이 알찬듯 부실한거같고 만오천얼만데 나름 나쁘진않다
따뜻하니 지금날씨에딱이다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