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앰제이님의 계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앰제이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앰제이
리뷰13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와사비가 듬뿍 들어간 초밥이 먹고 싶어서 아침부터 계란말이를 열심히 만들었다
식힌후 굵게 썰어 밥위에 올려 완성!!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아이앰제이
리뷰139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