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26
밥 반찬중 빠질수 없는게 바로 진미채! 진미채는 쫄깃하고 씹는 맛이 좋은데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으니 꼭 그렇게 먹어보시길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가음
리뷰938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