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7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이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무와 오뎅만 들어가서 뭔가 화려한 맛과 비주얼은 아니지만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