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인삼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인삼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7
인삼튀김은 바삭한 튀김옷 안에 인삼 특유의 쌉싸름함이 남아 있다. 의외로 기름지지 않고 향이 살아 있어 색다른 안주로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4.8(리뷰 29개)
·식단기록120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