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7
달콤하게 간이 된 계란이 포슬포슬해서 부담 없이 넘어갔어요 🍣 밥이랑 조화가 좋아서 입안이 편안했고, 여러 초밥 사이에서 쉬어가기 좋은 메뉴였어요 😋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mozzi7
리뷰596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