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7
오뎅탕
따끈한 국물에 어묵의 고소한 맛이 우러나와요.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고, 어묵은 부드럽게 씹혀서 추운 날 특히 생각나는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