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7
새콤달콤 단무지 노랑색색깔도 이쁘고 마싯다
집에서는 단무지무침을해서 마싯게 먹는다
단무지에 고추가루.깨소금만 뿌려서 먹어도 마싯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여수행
리뷰1352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