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우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런던여우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런던여우
리뷰5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7
점심식사로 설렁탕 먹었어요
얇은고기에 소면넣고 파 많이 넣어 먹으니 보양식도 되는것 같고 맛있더라구요
밥까지 넣어 김치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런던여우
리뷰59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