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405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1405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405
리뷰3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7
소는 갈비살, 치마살, 부채살이 맛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앞에서 바로 구워 먹는게 맛있는것 같습니다.
소고기는 타이밍입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671405
리뷰3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