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푸른바다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항상푸른바다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항상푸른바다
리뷰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7
오늘 점심은 감자탕입니다
감자 듬뿍넣고 깨잎도넣고 등뼈넣고 푹 끓였어요
뼈를 발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추운날 뜨거운 감자탕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항상푸른바다
리뷰6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