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육즙을 가득 머금은 채 노릇하게 익은 고기를 한 점 씹으면, 갈비살 특유의 쫄깃하면서도 탱글탱글한 탄력이 느껴지며 뒤이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지방의 풍미가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