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8
추우겨울엔 오뎅탕이 쵝오죠~
잡채도 해서 잔치상 차렸습니다.ㅋㅋ
배고플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먹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