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집둥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집둥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집둥러
리뷰25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8
명태를 반건조한 코다리를 가지고 만든
코다리조림 약간 쫀득한 살이 식감도 좋고
아삭한 콩나물과 같이 먹으니 밥도둑이네요
맛난 요리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프로집둥러
리뷰250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