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솥뚜껑닭볶음탕 먹었어요.
확실히 불이쎄서 닭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양념이 아주 잘베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사리로 떡볶이도 최고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