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콩조림이에요 짭짤달달해서 옛날 도시락 같은 거에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저는 콩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는 맛있어서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삐오꼬
리뷰1152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