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설렁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설렁탕입니다. 24시간하는 가게에서 배달 시켰어요. 국물을 아주 깊고 진하게 우려서 깊은맛입니다. 사리 넣어 먹어도 꿀맛
#일반식 #야식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45가즈아
리뷰42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