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on21님의 새우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mon21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mon21
리뷰1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8
튀김을 좋아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어하는데 추운날 차갑게 나와서인지 기름기가 느껴지고 바삭하지도 않아 오늘은 영..별로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3개)
·식단기록461회0
lemon21
리뷰110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