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9
색감도 예쁜 노랑색 단무지가 아삭하고 식감이 좋아 칼칼하고 짭조름하니 은은하게 단맛이 퍼져 밥반찬으로 제대로네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지니5668907
리뷰2364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