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537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537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537
리뷰14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9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쪄먹어도 맛있는 양배추~찌게되면 달콤함이 더 올라 흰쌀밥올려 먹으면 굿~심이섬유도 풍부해 더 좋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지니5298537
리뷰143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