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9
등뼈사서 우거지 넣고 푹~~~~ 고와서 만들었어영
애들이랑 먹으려고 했는데 애들이 안먹은게 함정이지
만^^;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670082
리뷰130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