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8078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8078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8078
리뷰11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9
설렁탕은 국물이 맑고 담백해 첫 숟갈부터
속이 편안해진다.
잡내 없이 고기 향이 은은하고, 소금·파를 더해서 깊은 맛이 살아난다.
아침에 밥 말아 김치와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된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