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깡7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깡7
리뷰1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31
추울때는 감자탕이 생각납니다
맛있는 감자탕에 밥도 말아 먹고 뼈도 발라 먹고 아주 맛이 좋아요
시래기도 아주 일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수수깡7
리뷰125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