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9
이번 라면은 콩나물 넣고 다진라면 넣어서 시원하게 끓였어요~~ 간은 채수가 나와서 물을 덜 잡았어야 했는데 적량대로 넣어서 살짝 싱겁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짜게 먹는 것 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배고프니 뭘 먹어도 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