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1
오늘 저녁은 제일제당동치미물냉면으로 먹었읍니다.
탱탱하고 쫄깃쫄깃한 잘풀리는 냉면사리 로
요리도 쉽고 동치미육수도 시원하니 맛있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youngran
리뷰1324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