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30
동대문엽기닭볶음탕 배달주문으로 저녁해결했습니다.
오리지널은 너무 매워서 한 단계 아래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양이 꽤 많아서 나눠 먹을 수 있고 매콤달콤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떡, 매운당면, 포슬감자 다 좋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